스쿠버/BC & 호흡기

게이지 직구하시는분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얀범고래 2024. 1. 7. 17:55
728x90
반응형

뭐 글 재주도 없고 꼼꼼한 성격도 못되는지라  가끔 이렇게 생각나는게 있을때마다 조금씩 올리겠습니다..

(샤크님 돌아와주세요~~^^;;;)

 

게이지를 직구하시려는분들은 반드시 단위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유럽은 어떨런지 모르겠으나

 

미국은 피트..미터..이렇게 두종류의 게이지가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거의 피트단위를 더 많이 쓰는듯하구요...

 

상품사진에 게이지가 미터로 표시되어 있다해서 꼭 그 게이지로 오는게 아닙니다

 

물품명이나 상품설명에 피트인지 미터인지 안나와있다면

 

받아보면 피트로 표시되는 게이지일수도 있습니다.

 

이유인즉 많은  국내 직구인들이 배대지를 이용하기에

 

현지에서는 미국내 국내배송이니 업체에서 그냥 피트단위로 보낼수가 있거든요.

 

미터....metric

 

피트....imperial

 

문의하실때 그냥 metric or imperial? 이렇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레져프로 같은경우는 상품명에 대부분 표시가 되어 있구요..

 

스쿠버닷컴 같은 경우는 metric만 따로 카테고리가 있는데 상품은 거의 없네요...

 

이베이나 아마존에서 구매하실때도 그런 설명이 없다면 사진만 믿고 구매하지 마시고 판매자한테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제가 했던 실수이기에 올립니다..ㅠㅜ

 

사진에 미터법으로 나와있기에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는데 한국에서 받아보니 피트...

 

이메일로 문의하니

 

"미국내배송이고 아무런 코멘트가 없기에 그냥 피트로 보냈어 바꿔줘?"

 

조용히 환불신청하고 다시구매했네요..

 

결국 배대지비용 2번내고 환불보낼때 운송비 내가 지불하고...

 

결국 7만원정도 아끼려다 딱 국내 그가격에 샀네요..ㅎㅎ

 

더 비싸게 안산걸 위안 삼으며 이렇게 또 하나 배우는구나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저같은 실수 하지 마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