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영국 직구

영국 박싱데이 1년에 한번 핫딜 찬스

하얀범고래 2024. 1. 28. 08:21
728x90
반응형

 

미국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있다면?

영국에는 박싱데이가 있죠!!

아직 국내에선 모르시는분들이 많지만,

유럽 상품을 직구하기엔 최적기라 할 수 있습니다~^ㅁ^

박싱데이는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12월 26일을 가리키며

국가에서는 휴일로 삼아 하인들에게 선물하는 날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에와선 크리스마스를 전후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쇼핑 시즌으로 자리잡았답니다.

저도 어제 오늘 영국 아마존을 기웃거리며

괜찮은 상품이 없는지 쇼핑중이에요~ㅎㅎㅎ

드롱기도 38%나 할인중이네요!!!

드롱기외에도 영국쪽 인기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최적기!!

집에 커피머신이 망가져서

커피머신을 구입해볼까도 고민중이고~ㅎㅎㅎ

암튼, 할인 기간을 잘 이용해서 필요한 상품 구입하면 이득!!

​처음으로 해외직구를 시작하시는분들은

영국 사이트에서 구입한 상품을 한국까지 바로 배송할 수 없으니

중간에 상품을 대신 받아 한국까지 보내줄

배송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가입하면 위 그림처럼

영국내 배송주소를 알려주고

본인만의 사서함 번호를 생성해준답니다.​

http://blog.naver.com/bluebirdkids/220581023287

▲ 자세한 내용은 위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제가 이용중인 해외배대지인 아이포터에서도

BOXING DAY 배송비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라

국제배송비도 줄일 수 있으니 완전 땡큐!!

할인 시즌이라 상품가격도 저렴한데

거기에 배송비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혜택을 잘 챙겨주면서 쇼핑하시기 바라요~^ㅁ^

이웃님들도 박싱데이 기간 영국에서 득템해보세요.

해외직구를 시작하니 매일매일이 쇼핑이네요 ㅎㅎ

1년 동안 열심히 살아온 본인에게

조그마한 선물이라도 하시길~^ㅁ^

http://blog.naver.com/bluebirdkids/10189265444

​▲ 캐스키드슨도 영국 브랜드이니 사이트 구경해보세요~

보통 24일부터 세일을 했었는데 올해도 진행하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